본문 바로가기

팽이치기

매우따뜻. 빼빼 여성용 인조융털안감 군살쏙 투버튼 속밴딩청바지

제가 궁금한상품 청바지 빼빼 여성용 인조융털안감 군살쏙 투버튼 속밴딩청바지 할인가격 어때요
현재시간 할인전가격 에서 할인된 금액
26,900원 적극추천 구매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1,345원 적립 가능합니다.
정보간편 말씀드릴께요

빼빼 여성용 인조융털안감 군살쏙 투버튼 속밴딩청바지 상품구매


매우따뜻. 길이좋음. | 한달후기>>>>> 너무좋아서요!!!

길이도 원하는만큼. 소제도 속은 융털이라 따뜻. 겉은 보이는 청바지 ㅋ 굿이예요. 하비 인데 전혀 그렇게 보이지 않구요.
오히려더 날씬해보여요. 너무 마음에 들어서 사진 여러컷 올려봅니다. 앉았다 일어나도 전혀 불편하지 않게 편해서 입을때마다 놀램주의!! 입니다. 사진 무조건 참고 하시구요ㅋ
세탁후 별다른점 발견 못했어요~~~
추운날 예쁘게 옷 입어보아요


핏 예뻐요 | 연청도 샀는데 진청도 있길래 주문했어요

신축성 좋고 부드럽고 따뜻해요

엉덩이 둘레가 84인데 엉덩이허리가 커요

다리핏은 좋아요 판매사진핏이예요

올겨울 잘입을께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s샀는데

신축성이 좋아서 늘어난건지 엉덩이 90인 언니가 입으니

딱맞아요(언니에게 줌)

추운날 입으면 따뜻하고 너무 좋다네요

단점… 투버튼이라 버튼 채우기 힘들다고 구시렁댐


안감과 재질은 베리굿 나머지는 음.. | 평소 55는 너무 딱 맞아서 타이트한 거 싫어서 안 입고 66은 허리 돌아가고 남지만 66입어요.
이 바지는 따뜻하고 신축성이 너무 좋아서 L구입했더니 종아리는 스키니처럼 딱 붙고 복부와 허리는 커서 허리띠를 하고 입어야 해요.
처음 입을 땐 딱 맞는 것 같지만 입고 있으면 신축성이 엄청 좋아서 허리와 배가 점점 크게 느껴지네요. M으로 구매 했어야 했나봐요. 하지만 종아리가 두꺼운 편이라 딱 맞아서 작은 치수 구매하면 종아리가 작을 것 같아서 재구매는 못하겠네요.
키 156인데 기장은 발목 가리는 정도로 복숭아뼈를 반 정도 덮네요. 부추 신고 입으면 바지 끝이 부추 안으로 들어가서 부추 신고 입어도 괜찮네요.
옷이 두껍고 따뜻해서 좋지만 일반 기모바지를 입을 때보다 다리가 두꺼워 보여요. 당연한 거겠죠.
진청색 예쁘고 천도 맘에 들어요.
버튼이 2개 있는데 위의 것은 단추 구멍이 잘 잘려져서 왔는데 아래 위치한 단추 구멍은 막혀 있어서 직접 가위로 잘라서 입었고 버튼 위치가 너무 붙어 있어서 잠글 때 살짝 불편해요.


너무 따뜻해요 | 사이즈가 특이하네요 XL는 크고 L 타이트하게 입습니다.
다른 여성에 비해 허벅지가 초초 두껍고 뱃살은 많긴 한데 큰 사이즈를 입으니 허리보다는 허벅지때믄에 고민이 많았거든요 이옷은 허벅지는 낙낙하고 허리는 쫌 타이트했어요 상품평 보고 산건데 다들 개미허리신가봐요 ㅠㅠ 그래도 반품 안하고 입을라구요. 허리 안쪽에 고무줄 밴드가 넓게 잡혀 있어서 언젠가 늘어나겠져 하고 ㅋㅋㅋ
단추구멍 두개 뚫느라 애먹었어요 구멍이 안뚫려져올줄이야…ㅠㅠ 박음질 마무리도 베리굿은 아닌지라 손봐줬습니다. 밑단은 뭉텅 잘라져있는게 맘엔 안들지만 안감기모에 반해서 입을랍니다!! 너무 기대하진 마세요 안감과 재질은 가격값하거 나머지는 절대 기대 마세요 ㅠㅠ


빼빼 여성용 인조융털안감 군살쏙 투버튼 속밴딩청바지, M, 진청모예요!!??!?

옷이 너무 좋잖아요!! ㅋㅋ

깜짝 놀랐어요 추위를 유난히 많이 타서

안에 밍크털 된걸로 스키니 핏을 진짜 좋아하는데

너어무 따뜻하공 폭닥폭닥 해요ㅜㅜ!!

진심 올겨울나기 제대로 따뜻하게 할듯여

아! 핏은 생각보다 예쁘게 나오구요

털은 폭닥한데 부해보이지 않아서 좋아요!


빼빼 여성용 인조융털안감 군살쏙 투버튼 속밴딩청바지 상품구매


The post 매우따뜻. 빼빼 여성용 인조융털안감 군살쏙 투버튼 속밴딩청바지 appeared first on 쿡가보조.


매우따뜻. 빼빼 여성용 인조융털안감 군살쏙 투버튼 속밴딩청바지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